상세검색
전체메뉴

고객만족경영

경기연구원은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로서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인쇄하기
경기연구원은 새롭고 공정한 경기도의 비전과 실천 방안을 제시하는 연구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고,
신뢰받는 정책연구기관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 경기연구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친절과 성의를 다해 연구를 수행하고 제공하겠습니다.
  • 경기연구원은 고객이 최고의 연구성과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겠습니다.
  • 경기연구원은 고객이 원하는 연구정보와 지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경기연구원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연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자기혁신을 추구하고 새로운 지식을 쌓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경기연구원은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표준】 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선언합니다.
  • – 경기연구원 임직원 일동 –
윤리경영-고객헌장 이미지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