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 정보공개 | 경기연구원
상세검색 ENGLISH 메뉴열기

고객만족경영

경기연구원은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로서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유버튼
인쇄하기

추진전략오른쪽으로 향하는 화살표

  • 고객만족경영 체제 수립
  • 고객만족경영 기본계획안 수립
  • 선진기관 벤치마킹
  • 서비스 품질관리
  •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 고객만족 마인드 확산
  • 고객만족 관련 공인 인증
  • 고객참여와 상생
  • 고객만족도 조사
  • VOC 관리

고객만족 목표오른쪽으로 향하는 화살표

‘연구자 만족,
고객만족 연구로 도민 감동’

고객만족 비전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