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버튼

고객만족경영

경기연구원은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로서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인쇄하기

고객만족 비전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

위로 향하는 화살표

고객만족 목표

‘연구자 만족, 고객만족 연구로 도민 감동’

위로 향하는 화살표

추진전략

  • 고객만족경영 체제 수립
  • 고객만족경영 기본계획안 수립
  • 선진기관 벤치마킹
  • 서비스 품질관리
  •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 고객만족 마인드 확산
  • 고객만족 관련 공인 인증
  • 고객참여와 상생
  • 고객만족도 조사
  • VOC 관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