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요청]고객감동 마인드 향상을 위한 전직원 친절교육 | 행사안내(상세) | 학술행사 | 경기연구원
상세검색 ENGLISH 화면크기 화면 크기 확대 화면 크기 원래대로 화면 크기 축소
전체메뉴

행사안내

학술행사 관련 정보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인쇄하기
행사일정 상세페이지
행사명 [참석요청]고객감동 마인드 향상을 위한 전직원 친절교육
일시 2013-10-01 00:00 ~ 00:00 조회 3771
주최
관련자료
내용

○ 공공기관 직원이 도민의 봉사자로서의 갖추어야 할 고객감동 마인드 향상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일 시 : 2013. 10. 1(화) 15:00~17:00

     2. 주 제 : 고객감동 마인드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3. 장 소 : 경기개발연구원 대회의실 (7층)

     4. 강 사 : 송미애 (예스티엠 대표)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자 : 대외협력부 임지영 031-250-3166 메일보내기
  • 최종수정일 : 2019-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