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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출주소

http://www.gri.re.kr/api

인수

 
변 수 설 명
type report 연구보고서
page 0 ~ 9999 페이지 (1페이지는 0)
npp 1 ~ 200 페이지 당 갯수 (기본 10개)
sc book_name1@author1 검색항목 (전체)
author1 검색항목 (저자)
book_name1 검색항목 (서명)
keyword 검색항목 (키워드)
sv 검색하고자 하는 값 검색 값

URL 예제

http://www.gri.re.kr/api?key={메일로 제공된 키 코드}&type=report

결과 예제

* 아래의 박스안의 텍스트를 드래그하여 ctrl+c 로도 복사가 가능합니다.

<rdf:rdf xmlns:rdf="http://www.w3.org/1999/02/22-rdf-syntax-ns#" xmlns:dc="http://purl.org/dc/elements/1.1/"><rdf:document rdf:about="http://www.gri.re.kr/%ec%97%b0%ea%b5%ac%eb%b3%b4%ea%b3%a0%ec%84%9c/?brno=5103&amp;prno=4504"><dc:title><![CDATA[ 미국 지역성장관리 동향과 시사점 : 델라웨어주를 중심으로 ]]&gt;</dc:title><dc:creator><![CDATA[ 황금회 ]]&gt;</dc:creator><dc:pubdate>2014-12-31</dc:pubdate><dc:description><![CDATA[</p> <div>○도시계획 및 교통계획에 대한 통합적 틀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 컴플릿 커뮤니티는 기존에 미흡하게 추진되고 있는 도시계획과 교통에 대한 통합적인 추진을 하기 위한 정책방향이라고 풀이된다.<br /> ○노인인구를 위한]]&gt;<![CDATA[Aging in Place개념을 도입하는 것이다. 노인들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이나 커뮤니티에서 이사로 또는 이전하는 등의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령의 삶을 이어가는 것을 Aging in Place라고 한다.<br /> ○교통세원 확충 관련 세제 및 부담금 등을 통한 도로 인프라 예산이 지속적으로 확보될 필요가 있다. 델라웨어를 비룻한 인접 지역에서 장래 교통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교통세원을 확충하는 절대적인 세제 및 부담금의 인상을 추진하고 있다.<br /> ○도시계획 자료집 또는 매뉴얼을 작성하고 배포할 필요가 있다.</div> <p>]]&gt;</dc:description></rdf:document><rdf:document rdf:about="http://www.gri.re.kr/%ec%97%b0%ea%b5%ac%eb%b3%b4%ea%b3%a0%ec%84%9c/?brno=4917&amp;prno=4360"><dc:title><![CDATA[ 수해지역의 2차 환경피해 실태 및 관리방향 ]]&gt;</dc:title><dc:creator><![CDATA[ 강상준 ]]&gt;</dc:creator><dc:pubdate>2014-12-20</dc:pubdate><dc:description><![CDATA[</p> <div>○ 경기도 내 과거 수해지역 중 사례지역(도시, 공업시설, 농경, 수변지역 등) 선정<br /> ○ 침수발생 시 현장조사 및 현황 자료구축<br /> ○ 사례지 특성별 2차 환경피해 실태ㆍ유형ㆍ피해정도 추정ㆍ분석(가로수피해, 수해폐기물로 인한 토양ㆍ수질오염, 동식물 서식처 훼손 등), 기초자료 구축방향 제시 <br /> ○ 해외사례 검토 및 정책방향 및 향후과제 제시(환경국, 건설본부, 팔당수질개선본부, 도시주택실과 협의) </div> <p>]]&gt;</dc:description></rdf:document></rdf:rdf>

Key

: 메일로 제공 된 키를 입력

Type

: 컨텐츠의 종류 및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 사용 할 수 있는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page : 페이지 번호 (default:0)
npp : 페이지 당 노드 수 (default: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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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 20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