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전, 목표, 추진전략

  • 고객만족 비전

    ‘도민에게 신뢰받는 연구,
    경기도민의 동반자’

  • 고객만족 목표

    ‘연구자 만족,
    고객만족 연구로 도민 감동’

  • 추진전략

    고객만족경영 체제 수립

    고객만족경영 기본계획안 수립 선진기관 벤치마킹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고객만족 마인드 확산 고객만족 관련 공인 인증

    고객참여와 상생

    고객만족도 조사 VOC 관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관리부서 성과관리부
  • 담당자 박현주
  • 전화번호 031-250-3196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