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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목표, 추진전략

GRI 미션 정책연구 및 개발을 통해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경기도청 발전에 기여
GRI 비전 경기도 도민과 도청의 문제를 빠짐없이 알고 있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정책을 선제적으로 제시, 문제해결을 지원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 정책 싱크탱크
CS비전 도민이 감동하는 연구, 경기도민의 NO.1 동반자, CS 목표 도민이 감동하고 직원이 공감하는 '고객만족도 우수 공공기관' 정성목표 - 고객참여 기회 및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채널 및 활동 확대를 통한 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정량목표 - 외부만족도 90점 이상 달성, 내부만족도 70점 이상 달성
추진방향/실행과제 3C에 기반을 둔 고객 감동경영 고객체감 신CS경영체계 확립 (Change) -고객만족경영 전략 및 추진체계 재정비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voc통합관리시스템 및 고충,민원처리 시스템 확립
고객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Customerization) -voc채널강화 -고객참여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활동 확대 -직원cs역량 강화 
고객 연계형 사후관리 강화 (Connectivity)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강화 -cs평가, 보상체계 정립
GRI 미션 정책연구 및 개발을 통해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경기도청 발전에 기여
GRI 비전 경기도 도민과 도청의 문제를 빠짐없이 알고 있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정책을 선제적으로 제시, 문제해결을 지원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 정책 싱크탱크
  CS비전 도민이 감동하는 연구, 경기도민의 NO.1 동반자, CS 목표 도민이 감동하고 직원이 공감하는 '고객만족도 우수 공공기관' 정성목표 - 고객참여 기회 및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채널 및 활동 확대를 통한 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정량목표 - 외부만족도 90점 이상 달성, 내부만족도 70점 이상 달성
  추진방향/실행과제 3C에 기반을 둔 고객 감동경영 고객체감 신CS경영체계 확립 (Change) -고객만족경영 전략 및 추진체계 재정비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voc통합관리시스템 및 고충,민원처리 시스템 확립
  고객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Customerization) -voc채널강화 -고객참여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활동 확대 -직원cs역량 강화 
  고객 연계형 사후관리 강화 (Connectivity)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강화 -cs평가, 보상체계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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